텐트, 도대체 뭘 사야할지 고민하고 계신가요? 텐트 종류도 다양하고, 시중에 판매되는 텐트도 너무 많아서 텐트를 어떻게 골라야할지 헤매는 분이 많으신데요.
이렇게 텐트 선택에 헤매는 분을 위해 준비했습니다. 여러분께 좋은 텐트를 꼭 추천해드리고 싶다는 마음으로 여러 곳을 분석하여, 300명 이상의 캠퍼들이 가장 추천하는 텐트를 골라냈습니다. 경력이 많은 캠퍼들이 만족하며 사용하는 텐트이므로 실패 없는 텐트 구매가 가능하실거예요.
이번 글은 리빙쉘 텐트 추천 글입니다. 보통 리빙쉘 텐트 안에는 이너 텐트가 있어서, 이너 텐트에서 취침을 하고 남은 공간에서 식탁, 의자를 놓고 캠핑을 즐길 수 있어요.
텐트 내부의 거실 공간에도 작은 텐트를 설치하여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지인을 초대해서 함께 캠핑을 즐기기 좋습니다.
프라이빗한 캠핑이 가능하고, 비가오나 눈이오나 추운 날씨에도 리빙쉘 텐트가 있다면 캠핑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보통 10월에서 4월까지의 날씨에 사용하기 가장 적합한 텐트입니다.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가는 캠핑에 모두 적합한 텐트이기 때문에, 텐트의 특징 잘 확인하시고 여러분께 맞는 텐트 구매하셔서 행복한 추억 남기시기 바랍니다
첫 번째 리빙쉘 텐트 추천은 가장 많은 캠퍼들이 만족하고 추천하는 텐트로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노스피크 퍼시픽오션입니다.
4~5명이 넉넉하게 사용하기가 좋아 가족텐트에 적합해요. 텐트 높이가 215cm, 이너텐트 높이가 205cm로 180cm의 신장을 가지신 분도 텐트에서 편리하게 활동하실 수 있습니다.
플라이 양쪽 면에 적용된 레인 포치 시스템을 사용해서 더 많은 그늘을 사용할 수 있고, 비오는 날 빗물의 침투를 막을 수 있습니다. 메쉬 내부의 플랩을 상단 부분만 열어두면, 비가 오는 날에도 환기를 시킬 수 있어요.
측면에 루프타프가 있어서 사이드 캐노피 모드로 사용할 수 있고, 모든 텐트 벽면에 메쉬창이 적용되어 있어서 통풍을 원활하게 할 수 있어, 쾌적한 캠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정면에는 PVC스크린이 적용되어 있어서 비가 오나, 눈이 오나 바깥 풍경을 자유롭게 볼 수 있어요.
이너텐트는 볼핀으로 결합되어 있어서 쉽게 탈부착하며 사용할 수 있고, 내부에 장착된 메쉬포켓을 사용해서 물건을 정리하기가 좋습니다.
케이블 쓰루 시스템이 있어서 이너텐트 내부에서도 편리하게 케이블을 사용할 수 있고, 이너 그라운드시트가 구성품에 들어가 있어서, 이너텐트 바닥을 보호하며 사용할 수 있어요.
또한, AS시스템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텐트 무게 26kg, 폴대 무게 18kg으로 무게가 많이 나가기 때문에 장비 이동이 힘들 수 있어요. 그러나 무게를 제외하고는 장점만 가진 텐트입니다.
또한 설치 시 크기가 매우 크기 때문에 캠핑장을 예약하기 전에 사이트 크기를 꼭 확인 후 예약해야 합니다.
두 번째 리빙쉘 텐트 추천은 4~5명 가족이 사용하기 좋은 미르카 오스틴입니다.
전면에 대형 TPU문이 장착되어 있어서 텐트 내부에서 바깥 경치를 구경할 수 있고, 전면과 후면에 장착된 대형 메쉬문으로 텐트 내부 환기를 하여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탈부착 지퍼가 있어 대형 메쉬문과 TPU문을 교체해 사용할 수 있으며, 사이드 출입구에도 탈부착 지퍼가 있어 사이드 어닝과 사이드 TPU를 교체하며 사용할 수 있어요.
이너텐트가 면 제질로 되어 있어 공기의 순환이 잘 되기 때문에 쾌적하게 수면을 취할 수 있고, 필요한 기능은 모두 갖추고 타사대비 가격대가 저렴해서 가성비 좋은 리빙쉘 텐트입니다.
AS 서비스도 잘 되어 있어서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어요.
노스피크 퍼시픽오션의 가성비 제품이라고 알려져 있어, 노스피크 퍼시픽오션의 가격대가 부담스러우실 경우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다만, 다른 대형 텐트와 마찬가지로 스킨 25kg, 폴대 18kg으로 무게가 나가기 때문에 장비 이동이 힘들 수 있습니다.
또, 설치 시 크기가 매우 크기 때문에 캠핑장을 예약하기 전에 사이트 크기를 꼭 확인 후 예약해야 합니다.
세 번째 리빙쉘 텐트 추천은 코베아 이스턴 시그니처입니다. 4인으로 제작된 텐트이지만 공간이 넓어 5인 가족도 사용하는 리빙쉘 텐트입니다.
하늘을 볼 수 있는 6개의 sky view system이 조화롭게 배치되어 있어, 채광을 최대한으로 활용할 수 있게 설계되었어요. 이로 인해 쾌적한 캠핑을 할 수 있을 뿐더러, 낮과 밤 모두 텐트 안에서 구름과 별을 보며 하늘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텐트의 상단 부분에는 릿지 폴이라는 특별한 구조가 있는데요, 텐트의 상부가 처지는 것을 방지하고, 전체적인 균형을 완벽하게 유지해줍니다.
또, 비가 올 때도 사용할 수 있는 통풍구가 설치되어 있어 쾌적한 캠핑을 즐길 수 있으며, 결로 감소에도 효과적입니다.
캐노피 모드로 활용할 경우에는 텐트가 처질 수 있는데, 이를 방지하기 위해 웨빙을 적용해서 넓은 시야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이너텐트 문 4면을 선택적으로 개방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문이나 내부에 메쉬포켓이 장착되어 있어서 용품 정리를 편리하게 할 수 있습니다.
또 이너텐트 안에서 전기를 사용하기 위해 케이블 연결 지퍼가 있고, 랜턴 걸이가 있어 밤에도 랜턴을 통해 밝게 캠핑하실 수 있어요.
코베아의 장점 중 하나인 AS 시스템도 좋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텐트입니다.
다만, 대부분 대형 리빙쉘 텐트가 그렇듯이 무게가 총 34.5kg가 나가서 무겁기 때문에 장비 이동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장비를 소분해서 가지고 다니시기를 추천드립니다.
네번째 리빙쉘 텐트 추천은 몇 백번 캠핑을 다니신 고수 캠퍼분이 가장 추천하는 제품 중 하나인 헬스포츠 김레입니다.
텐트 높이가 190cm에 가로 폭이 540cm의 대형 리빙쉘 텐트이지만, 7.68kg으로 아주 가벼운 무게의 장점을 갖고 있습니다.
또, 설치도 매우 쉬워서 10분 내에 설치할 수 있는, 부담스럽지 않게 사용할 수 있는 텐트예요.
측면에 출입구 1개가 있고, 메쉬로 된 창문도 1개 있어 텐트 내부에서 풍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통풍구는 두 개가 있어서 텐트 내부를 환기시킬 수 있고, 상단에 우레탄으로 된 작은 창문이 있어서, 날씨에 상관없이 바깥을 볼 수 있어요.
또, 다양한 장비와 소지품을 정리하기 위한 내부 포켓이 장착되어 있습니다. 이 포켓은 캠핑 중 필요한 물건들을 깔끔하게 정리하는 데 좋습니다.
3인 이하의 인원이 사용하면 아주 적합한 텐트이며, 더 많은 인원이 사용하고자 한다면 헬스포츠 발할을 추천드려요.
가볍고 쉬운 설치로 리빙쉘 텐트를 사용하고 싶은 분께 추천드립니다.
마지막 리빙쉘 텐트 추천은 코베아 고스트 팬텀입니다.
전면에 TPU문이 장착되어 있어, 날씨에 상관없이 텐트 내부에서 바깥 풍경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또, 모든 방면에 대형 메쉬로 된 문이 장착되어 있어서 통풍에 좋고, 탈부착 지퍼를 통해 전후면에 대형 메쉬문과 TPU문을 서로 교체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측면에 루프타프가 있어서 사이드 캐노피 모드로 사용할 수 있고, 양방향의 6면이 출입구 개폐가 가능해서 자유롭게 드나들며 캠핑하실 수 있습니다.
텐트 원단으로 나일론 립스탄 원단을 사용해서 강한 내구성을 갖고 있습니다. 또 실리콘과 PU코팅처리를 했으며, 2000mm의 높은 내수압이 가능합니다.
이너텐트는 양방향 개폐식 문으로, 출입구의 좌우 중 선택해서 열고 사용할 수 있어요. 또 이너텐트 내부에 수납 주머니가 많아서 물건 정리를 쉽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상단에 랜턴 걸이가 있어서 랜턴을 편하게 걸어 사용할 수 있고, 케이블 연결 공간이 있어서 이너텐트 안에서도 편리하게 전기 제품을 사용할 수 있어요.
공기 순환을 위해서 전면,후면에 도어 환풍구가 장착되어 있어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만, 가벼운 만큼 타제품대비 넓이가 약 1m정도 짧고, 높이도 낮으며 타제품 대비 약한편입니다. 넉넉하게 사용하기 위해선 3인 이하의 인원이 사용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러나 피칭과 철수 속도가 다른 텐트보다 훨씬 빠르고 쉽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만족하며 사용하고 있는 리빙쉘 텐트 입니다.
특히 아이가 있는 경우, 빠른 설치가 필요하기 때문에 자녀와 함께하는 캠핑에서 더욱 만족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